본문 바로가기
여행

[세부 2박4일] 세친구 투어(투말록, 캐녀닝)

by Evolflower 2023. 7. 9.
반응형

2023.07.09 - [여행] - [세부 2박4일] 세친구 투어(오슬롭 투어)

[세부 2박4일] 세친구 투어(오슬롭 투어)

6/22 목요일 오후부터 6/25 일요일 저녁까지 짧게 다녀온 여행 후기 남깁니다! [일정] - 21:35~02:00 인천공항에서 세부로, 5J129 - 02:40~19:30 무박 세친구 투어(오슬롭 ~07:30, 투마록 ~09:30, 가와산 ~15:00, 점

evolflower.com

저번편에 이어서 투어 마무리 하겠습니다!

[투말록 폭포]

오토바이로 이동하는게 인상적인 곳이었고, 엄청 높은 폭포였습니다. 동남아 느낌이 물씬나는... 세개중엔 제일 별로였지만 좋았습니다.
팁은 오슬롭 투어 시 굳이 개인 잠수용품 필요 없구요, 몸이 젖은상태로 돌아다녀야 하니까, 차에 타기 전 타월을 주기는 하지만, 가급적 잘 마르는 옷 위주로 이동하는게 좋습니다. 또한 썬크림등은 고래상어시는 바르지 말라고 하더라구요.
문득 생각났는데, 오슬롭 투어 후 투말록에서 몸 씻다시피 하고, 아침을 먹으러 갔습니다!

투말록 폭포

[가와산 캐녀닝]

세부 여행에서 가장 좋았습니다. 안전장구 잘 차고, 가이드가 하라는대로만 하니까 너무 좋았습니다. 잊지 못할거 같아요.
팁은 고프로 꼭 챙기세요. 어디 부딪히지만 않으면 안망가질거 같습니다.

안전장구 차는 베이스 캠프 전경, 여기 핸드폰 잘 안터져요.

날씨가 엄청 납니다.
원더풀 캐녀닝 상부, 첫 입수, 7미터쯤 된다는데 앞에가면 매우매우 떨립니다.
점심 메뉴도 정말 맛있습니다. 맥주 무제한!

이걸 마치고 호텔 돌아가니 19:30분 이었습니다. 교통체증이 상당하네요.
다음편 꾸준히 올리겠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