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여행

[23년 8월 프라하 2일차] 슬기로운 프라하, 까를교, 스트라호프 양조장, Lokal, Tradcni 굴뚝빵,

by Evolflower 2024. 5. 19.
반응형

2024.03.18 - [여행] - [23년 8월 프라하 1일차] 까를교, 아씨씨성당, 프라하 성(오전), 우핀카수

2024.03.17 - [여행] - [23년 8월 빈 여행 마지막] 벨베데레 궁전, Wiener Grill Haus, Cafe Central, 빈 중앙역, 프라하 이동, 슬기로운 프라하 민박 [23년 8월 빈 여행 마지막] 벨베데레 궁전, Wiener Grill Haus, Cafe Ce

evolflower.com

오랫동안 못썼는데... 얼렁 마무리 짓도록 합니다!

[슬기로운 프라하 민박 조식 : 사장님 최고]

조식 너무 잘해주십니다. 한국식 입맛에다가... 방도 시끄럽지 않고 좋았습니다. 나중에 가게되면 꼭 한인민박을 가보시되, 여기를 추천드립니다.

사장님 화이팅!

[까를교 구경]

어제 투어를 했지만, 그래도 시간내서 뷰포인트를 좀더 사진찍기위해 시작합니다. 프라하는 걸어다니기 좋으니까 신발 편한거 신고오세요. 날씨는 덥고 뜨거웠지만, 그늘에만 가면 살만합니다. 날씨가 매우 좋으니 동행인들 사진 많이 많이 찍어주세요!

[스트라호프 수도원, 양조장]

지상철을 타고 한참을 올라가서 가기로 한 수도원과 양조장을 갑니다. 오전 11시쯤 양조장 도착했는데 밖의 자리에서 식사 했습니다. 너무 덥고 땀 식힐 곳이 없어서 일단 패스! 밥먹고 식당 앞에 그늘 의자에서 좀 쉬었었습니다. 스냅이 예정되어 있어서.

슈니첼 원없이 먹어봅니다. 체리맥주? 였던거 같은데 흑맥도 좋아요.
스냅 기사님이 알려주신 여기저기 포인트

[스냅 후 길거리 맥주]

더위를 잘 버티는 와이프도, 더워서 생맥주를 찾네요. 스냅 후에 마지막에 촬영 기사님께서 알려주신 곳인데 다행히도 어제 못먹은 흑맥이 요번에는 있어서 흑생맥 먹었습니다. 이것도 정말 좋았습니다! (한 15시 반쯤?)

Lokál U Bílé kuželky · Míšeňská 12, 110 00 Malá Strana, 체코

★★★★★ · 체코 레스토랑

www.google.com

[굴뚝빵, Tradicni straiorazske]

생각보다 좋았습니다. 기본맛으로 너무 안달게 먹었는데 너무 안단건 없습니다... ㅎㅎ. 그래도 왔으니 둘이서 하나 나눠먹습니다!

결국 양조장에서 점심먹고 스냅 찍고 까를교로 복귀!

[Porks : 꼴레뇨 맛집]

여기 포크스가 유명하다고 해서 저녁으로 도전해봅니다! 음식자체가 좀 느끼하고 껍질이 많이 딱딱했어요. 적응하기까지는 좀 시간이 걸립니다. 그냥 맥주로 입을 가십시다!! ㅎㅎ. 한국인들도 많았는데 주변 평은 좋았습니다. 코울슬로 있는게 좋습니다!

작게 시킨게 참 다행입니다. 코울슬로가 있어야 전 딱 좋았습니다.

나머지는 프라하 성 야경 구경하고 다시 들어왔었던 거라, 생략합니다~